직장인의 하루/여행

가족과 떠난 강릉여행

해요빈 2020. 5. 6. 20:16
728x90
반응형
SMALL

안녕하세요. 해요빈입다!
이번 여행은 아주 호화로운 여행이었어요!!
언니가 운전을 다 해가지고 넘 고마웠어요~!
언니도 어머니도 저도 너무 만족했던 여행이였습니다!

ㅎㅎㅎㅎ뭔가 넘 이쁘지않나요??
가만보면 한국여행도 참 좋은 곳 많습니당!

등치가 왜 이렇게 커보이죠..
여행기간 동안 살빼라는 소리 오조오백번 들었네요..ಢ‸ಢ

요새 무서운 친언니에서
귀여운 언니로 되었어용 ㅎㅎ
요즘따라 더더 쪼꼬미같네요 ㅎㅎㅎㅎ

아지트같은 곳 발견~!

하늘색 이뻐용👍

역시 자연은 원본이 짱입니다~~!

저는 신체부위중 손 찍는거 넘 좋아하는데요~
요즘은 또 뒷모습 찍는게 너무 좋드라구요~~~!

툇마루

툇마루 웨이팅 왜이렇게 길고, 금방 재료소진일까요 ㅠㅠ
멀리까지 왔는데 먹어보지도 못했네요..

강릉 대게찜

대게찜
먹방 테마네요~!

엄지네꼬막포차

여기도 웨이팅 길었던 곳.
어머니가 원래 기다리시는 거 안 좋아하시는데
먼저 기다려보자고 하더라구요~
전 서울에서도 먹어봤지만, 맛있습니당!
갠적으로 육사시미를 더 좋아했습니다. 육류파..ㅎ

#주문진순이네
어머니가 생각나는 곳이라고 해서 갔는데 정말 맛있어요~
예약하고 가길 넘 넘 잘했어요😀😀

통통해진 나..

지켜주고 싶은 어머니~!

이상 즐거웠던 강릉여행이었습니다~!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