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의 하루/리뷰

[리뷰/옷] 데이트룩 강추 :: 두스에땅셀

해요빈 2021. 1. 24. 21:05
728x90
반응형
SMALL

안녕하세요!
해요빈이에요오!
올해 첫 포스팅 두두두두근!
제가 요즘 재택인데 옷을 선물받아가지구
옷 입구 꾸미구 나가고 싶어서 얼마나 몸이 근질근질 하던지 ㅎㅎㅎㅎㅎ 지인분이 쇼핑몰 오픈하셨다구 선물주셨어용
흐윽 진짜 넘 이뻐서 다른 옷들도 구매해보려구용😍😊❤️

 

 

목이 은근 짧아서 제가 브이넥 많이 입는데
라인이 참 이뻐용 원피스가 ㅎㅎ

 

 

부담없는 팔라인에 말라보이면서
글래머해보여서 넘 좋더라구요!!!
그리고 불편하면 데이트룩에서 그치지만
진짜 너무 편하고 잘 맞아요!! 아마 통통하신 분들도 잘 맞을거같아요!! 전 일반 통통인이니까요 호호

 

 

키 160cm 몸무게 52kg
인데두 아주 잘 맞아요 ㅎㅎㅎㅎ
말라보이는데 아주 편하더라구요

 

 

백화점 원피스보다 전 더 편하구 좋더라구용

 

 

회사에두 잘 입구다녔어요!!
원래 칙칙한 블랙만 입구다녔는데 회사 동료분들이
화사해보인다고 칭찬해주셨어요😊😊
자주자주 입을꺼에요 정말!!!

두스에땅셀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은은하게 빛이 나는 옷과 소품, 하이퀄리티 수입 편집샵 두스에땅셀

smartstore.naver.com


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시면
다양한 착용샷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:)

 

 


 


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
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!

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