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의 하루/일기

[취업/면접] 웹에이전시 서비스 기획 면접 후기

해요빈 2021. 5. 14. 12:48
728x90
반응형
SMALL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역대급 웃깁니다. ㅋㅋㅋㅋㅋ 물어보시길래
희망연봉이랑 친분목적 술문화(비즈니스는 괜찮) 싫다고 했더니 ㅋㅋㅋㅋㅋㅋ 회사 tmi 엄청 하시고.. 포장하려고 애쓴 면접관. 졸려 죽는줄 알았습니다. 그래도 질문은 도움되는 질문이었어요! :D
이제 저는 회사 진짜 걸러서 면접보려구요🥲

[면접 질문]

1. 본인 경험바탕으로 UI/UX 설명해주세요.
2. 왜 굳이 웹에이전시를 지원했는지.
3. 네이티브, 하이브리드, 모바일 웹 설명해주세요.
4. 다양한 업무를 하셨는데, 본인 업무 외 다른팀 업무에 침범되지 않았느냐.
5. 파견에 대한 생각

총평

회사의 준비성이 부족했고, (면접관이 시간 맞춰 안오고 심지어 이력서도 다른분꺼 뽑아옴 ㅋㅋㅋ) 굉장히 시간 아까웠습니다..


728x90
반응형
LIST